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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스캅춰 스틸레토 네일-Professional
한손, 대회시간(90분)
▣ 대회규정
①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네일 폼 부착 혹은 재단은 불가)
③ 사용할 재료는 폼, 리퀴드, 아크릴파우더 또는 폼, 큐어드 젤 중 선택(인조팁 사용불가)
④ 길이는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까지 길고 일정하게 3cm이상으로 시술한다.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틸레토 형태.
⑥ 모든 디자인은 아크릴 파우더 또는 젤만 사용한다.(2D 엠보, 3D 아트는 시술은 불가)
⑦ 디자인은 다양한 색상의 아크릴 컬러파우더 또는 컬러 젤을 사용한다.
⑧ 물감, 폴리시, 라인스톤, 글리터, 홀로그램 등은 10%이내 사용가능
⑨ 탑젤 또는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마무리 한다.
⑩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⑪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⑫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 사용 가능.
⑬ 딥파우더, 탑코트, 아크릴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릿지필러, 클리퍼 사용불가
⑭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⑮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폼, 아크릴 또는 폼, 큐어드젤을 사용하여 스틸레토 형태로 길이를 연장할 것
▣ 심사포인트
① C-커브
② 제품 컨트롤
③ 하이포인트
④ 광택, 마무리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라인
⑧ 디자인
⑨ convex,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느낌
⑫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⑬ 표면상태
⑭ 독창성
⑮ 색감
디자인스캅춰 스틸레토 네일-Junior
한손, 대회시간(90분)
▣ 대회규정
①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네일 폼 부착 혹은 재단은 불가)
③ 사용할 재료는 폼, 리퀴드, 아크릴파우더 또는 폼, 큐어드 젤 중 선택(인조팁 사용불가)
④ 길이는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까지 길고 일정하게 3cm이상으로 시술한다.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틸레토 형태.
⑥ 디자인은 아크릴 또는 젤만 사용한다.(2D 엠보, 3D 아트는 시술은 불가)
⑦ 디자인은 한가지 컬러를 사용한다.
⑧ 물감, 폴리시, 라인스톤, 글리터, 홀로그램 등은 10%이내 사용가능
⑨ 탑젤 또는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마무리 한다.
⑩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⑪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⑫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 사용 가능.
⑬ 딥파우더, 탑코트, 아크릴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릿지필러, 클리퍼 사용불가
⑭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⑮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폼, 아크릴 또는 폼, 큐어드젤을 사용하여 스틸레토 형태로 길이를 연장할 것
▣ 심사포인트
① C-커브
② 제품 컨트롤
③ 하이포인트
④ 광택, 마무리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라인
⑧ 디자인
⑨ convex,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느낌
⑫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⑬ 표면상태
⑭ 독창성
⑮ 색감
살롱 젤 네일아트 -Professional, Junior
인조팁(인조손), 대회시간(60분)
▣ 대회규정
① 주제는 자유
② 고무소재의 깨끗한 인조손을 준비한다. 부착하여 제출한다.
③ 경기 시작과 동시에 인조손에 팁을 부착한다.
④ 자연 손톱과 비슷하도록 팁을 부착한다.(부착 방법은 자유)
⑤ 쉐입은 오발로 일정하게 시술한다.
⑥ 길이는 큐티클에서 프리엣지까지 전체 2cm로 일정하게 시술한다.
⑦ 2D 디자인은 0.5cm이내 가능하나 사전에 만들어진 3D 아트 및 조형물은 사용불가
⑧ 글리터, 홀로그램, 비즈, 스톤, 파츠, 액세사리등 네일 살롱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재료 가능
(데칼, 스티커는 10% 이상 사용불가)
⑨ 파츠, 액세사리 사용은 전체 디자인 중 30%만 가능
⑩ 사용할 재료는 큐어드 젤, 속오프 젤, 페인팅 젤, 폴리시 젤
⑪ 폴리시, 아크릴물감, 아크릴파우더 사용 불가
⑫ 유광 또는 무광 마무리(유광 또는 무광 젤 탑코트로 마무리)
▣ 심사포인트
① 독창성
② 색상
③ 시각적 우수성
④ 균형
⑤ 구성요소
⑥ 솜씨
⑦ 디자인의 명료성
⑧ 대중성인기
⑨ 세부적으로 표현
⑩ 종합적인 느낌
⑪ 길이
⑫ 쉐입
▣ 실격사항
① 모든 종목 동일적용
② 경기시간 초과
③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④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⑤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⑥ 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⑦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