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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회규정-nailexpo korea nail cup FREE부문 대회규정
2015-11-18 16:20:41
네일엑스포 조회수 346
1.215.44.131

 


실크익스텐션

실크익스텐션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실크를 이용하여 자연 손톱위에 길이를 늘려줌



 

 

▣ 대회규정


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화이버글래스,딥파우더 사용불가
필러종류 무관
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>
베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글루드라이,글루,젤의 종류 무관(반드시 마무리 젤사용)
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실크를 이용하여 시술할 것.



▣ 심사포인트

C-커브(30~40%)
제품 컨트롤
스트레스 포인트
광택
길이
쉐입
큐티클 라인
실크의 접착상태
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두께
전체적인 느낌
사이드웰
완성도

 






 


원톤스캅춰

원톤스캅춰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핑크, 클리어,내추럴 아크릴파우더 중 1가지 선택 후 폼을 이용하여 손톱 길이를 늘려줌



 

 

▣ 대회규정


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 이상일 것)
사용할 재료는 (아크릴) 아크릴릭 핑크 파우더, 클리어 파우더, 내추럴 파우더, 리퀴드
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마무리시 광택버퍼 사용. (2~4-Way 사용가능)
딥파우더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릿지필러, 클리퍼, 글루, 젤글루 사용 불가.
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아크릴 종이폼을 이용하여 아크릴파우더로 길이를 연장할 것.



▣ 심사포인트

C-커브(30~40%)
제품 컨트롤
스트레스 포인트
광택
길이
쉐입
큐티클 라인
버블(클리어)상태
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두께
전체적인 느낌
사이드웰
완성도







 


내추럴 팁 오버레이

내추럴 팁 오버레이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내추럴팁을 붙인 후 그 위에 실크로 오버레이를 하여 길이를 늘려줌



 

 

▣ 대회규정

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오버레이 소재 선택 시 실크만 가능.(필러파우더 사용가능)
인조팁은 반드시 내추럴팁을 사용한다.(클리어, 칼라팁, 프렌치팁 불가)
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실크 마무리시 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내추럴팁을 붙인 후 선택한 소재를 이용 오버레이하여 시술할 것.



▣ 심사포인트

C-커브(30~40%)
제품 컨트롤
스트레스 포인트
광택
길이
쉐입
큐티클 라인
팁접착 상태
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두께
전체적인 느낌
사이드웰
완성도

 

▣ 실격사항

모든 종목 동일적용
경기시간 초과
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