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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크익스텐션
실크익스텐션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실크를 이용하여 자연 손톱위에 길이를 늘려줌
▣ 대회규정
①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③ 화이버글래스,딥파우더 사용불가
④ 필러종류 무관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>
⑥ 베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⑦ 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⑧ 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⑨ 글루드라이,글루,젤의 종류 무관(반드시 마무리 젤사용)
⑩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⑪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실크를 이용하여 시술할 것.
▣ 심사포인트
① C-커브(30~40%)
② 제품 컨트롤
③ 스트레스 포인트
④ 광택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 라인
⑧ 실크의 접착상태
⑨ 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 느낌
⑫ 사이드웰
⑬ 완성도
원톤스캅춰
원톤스캅춰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핑크, 클리어,내추럴 아크릴파우더 중 1가지 선택 후 폼을 이용하여 손톱 길이를 늘려줌
▣ 대회규정
① 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 이상일 것)
③ 사용할 재료는 (아크릴) 아크릴릭 핑크 파우더, 클리어 파우더, 내추럴 파우더, 리퀴드
④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⑤ 마무리시 광택버퍼 사용. (2~4-Way 사용가능)
⑥ 딥파우더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릿지필러, 클리퍼, 글루, 젤글루 사용 불가.
⑦ 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⑧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⑨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아크릴 종이폼을 이용하여 아크릴파우더로 길이를 연장할 것.
▣ 심사포인트
① C-커브(30~40%)
② 제품 컨트롤
③ 스트레스 포인트
④ 광택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 라인
⑧ 버블(클리어)상태
⑨ 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 느낌
⑫ 사이드웰
⑬ 완성도
내추럴 팁 오버레이
내추럴 팁 오버레이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내추럴팁을 붙인 후 그 위에 실크로 오버레이를 하여 길이를 늘려줌
▣ 대회규정
① Own nail의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길이는 모델 손의 네일 베드와 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③ 오버레이 소재 선택 시 실크만 가능.(필러파우더 사용가능)
④ 인조팁은 반드시 내추럴팁을 사용한다.(클리어, 칼라팁, 프렌치팁 불가)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⑥ 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⑦ 실크 마무리시 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⑧ 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⑨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⑩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내추럴팁을 붙인 후 선택한 소재를 이용 오버레이하여 시술할 것.
▣ 심사포인트
① C-커브(30~40%)
② 제품 컨트롤
③ 스트레스 포인트
④ 광택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 라인
⑧ 팁접착 상태
⑨ 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 느낌
⑫ 사이드웰
⑬ 완성도
▣ 실격사항
① 모든 종목 동일적용
② 경기시간 초과
③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④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⑤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⑥ 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⑦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