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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회규정-nailexpo korea nail cup Student부문 대회규정
2015-11-18 15:23:47
네일엑스포 조회수 161
1.215.44.131

 

 

 



네일케어 (양손레드)

네일케어 레드 : 양손, 대회시간(50분)

 

 

 

▣ 대회규정

① 사전심사 - 모델의 손톱 모양은 스퀘어 형태어야 한다.(오프형태도 가능)
② 인조 손톱이 아닌 자연 네일.(리페어는 2개까지 가능)-후리엣지는 2~5mm 사이
③ 손톱 모양을 라운드로 변형시킨다.
④ 반드시 습식를 이용한 네일케어를 한다.
⑤ 네일 폴리시는 두 번이상 바른다.
⑥ 팔리쉬는 지정된 칼라만을 사용한다.
⑦ 손톱 전체에 폴리시를 바르고 가능한 한 큐티클 부분의 자연네일이 보여서는 안된다.(프리엣지까지)
⑧ 베이스코트에서 탑코트까지 시술할 것.(마무리 오일 사용 금지)
⑨ 양손엔 레드컬러 폴리시를 이용한 컬러링
⑩ 네일케어 제품을 제외한 다른 제품은 테이블 위에 셋팅 할 수 없다.
⑪ 맛사지는 하지 않아도 된다.
⑫ 폴리시컬러는 지정 컬러색상(국가고시시용 화이트컬러,레드컬러 모두가능)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① 시술전 상태(큐티클,쉐입)
② 큐티클 주변 상태
③ 길이
④ 쉐입
⑤ 손톱 밑의 상태
⑥ 전체적인느낌
⑦ 마무리상태

⑧ 완성된 칼라링상태
⑨ 표면상태
⑩ 제품컨트롤.

 

 

 

 

 



네추럴 팁 오버레이

네추럴 팁 오버레이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 




▣ 대회규정

① Own nail의 길이는(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길이는 모델손의 네일 베드와 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③ 오버레이 소재 선택 시 실크만 선택 (필러파우더 사용가능)
④ 인조팁은 반드시 내추럴팁을 사용한다.(클리어, 칼라팁, 프렌치팁 불가)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⑥ 베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⑦ 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⑧ 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핀칭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⑨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
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 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
⑩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내추럴팁을 붙인 후 선택한 소재를 이용 오버레이하여 시술할 것.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① C-커브(30~40%)
② 제품 컨트롤
③ 스트레스 포인트
④ 광택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라인

⑧ 팁접착 상태
⑨ 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 느낌
⑫ 사이드웰

 

 








 


화이트 프렌치 팁 오버레이

화이트 프렌치 팁 젤 오버레이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

 




▣ 대회규정

① Own nail의 길이는(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일 것 - 사전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② 길이는 모델손의 네일 베드와 후리엣지의 비율이 1:1/2이상 1이하로 한다.(단, 길이는 1cm~2cm일 것)
③ 오버레이 소재 선택 시 젤, 실크, 아크릴, 필러파우더, 매직파우더, 딥파우더 중 선택. (젤 또는 아크릴 파우더는 핑크, 클리어만 가능)
④ 인조팁은 반드시 화이트 프렌치 팁을 사용한다.(클리어, 흰색 이외의 컬러팁, 네츄럴팁 불가)
⑤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로 할 것.
⑥ 베이스코트, 탑코트,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 사용 불가.
⑦ 광택버퍼 사용 가능.(2~4-Way 사용 가능)
⑧ 오일, 아세톤, 드릴머신, 클리퍼, 언더파일, 핀칭봉, 집게, 핀셋 사용 가능.
⑨ 선택한 소재는 혼합하여 사용할 수 없다.(ex, 아크릴+탑젤-불가, 필러파우더+탑젤-불가)
⑩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또는 물티슈를 이용 손을 닦아주어도 됨. (단, 클렌징 제품(비누) 및 보습용품 사용불가, 구슬 등 기타 물질이 들어 있는 물 그릇 종류 사용 불가.)
⑪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화이트프렌치팁을 붙인 후 선택한 소재를 이용 오버레이하여 시술할 것.

 

▣ 심사포인트

① C-커브(30~40%)
② 제품 컨트롤
③ 스트레스 포인트
④ 광택
⑤ 길이
⑥ 쉐입
⑦ 큐티클라인

⑧ 팁접착 상태
⑨ 균형잡힌 convex와 concave
⑩ 두께
⑪ 전체적인 느낌
⑫ 사이드웰

 

▣ 실격사항

모든 종목 동일적용
경기시간 초과
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